마블라이벌즈/패치

마블 라이벌즈 20241210 버전 패치 노트

플레이아레나-마블라이벌즈 2024. 12. 10.

 

모든 플랫폼

일반

  • 하이라이트와 녹화 영상 재생 시 조준점의 편차가 크고 지연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하이라이트 저장 위치 변경 시 게임이 강제 종료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퀵 매치 중도 참가 시 히어로의 코스튬이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시즌 이벤트 화면에서 미션 진척도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텍스트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추가적인 수정은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 게임 강제 종료 발생 시 화면이 닫히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는 문제가 수정되어 이후 강제 종료 시 즉시 게임이 종료됩니다.
  • 자주 발생하던 게임 강제 종료 현상들이 수정되었습니다.

 

맵&게임 모드

  • 특정 맵(하이드라 - 샤티에 빙산, 클린타르 - 공생 지표면) 가장자리 부근의 특수 충돌 판정으로 인해 플레이어 캐릭터가 멈추거나 지형을 뚫고 들어가 이상한 구역으로 진입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해당 문제는 대부분 해결되었으나, 다른 맵에서도 발생할 위험성이 있으므로, 지속적으로 해당 버그를 수정하고 방지할 수 있는 해결책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 은하 제국 와칸다 - 잘리아 신전, 은하 제국 와칸다 - 골든 시티의 안개 지역에서,헬라와 스톰이 궁극기 사용 시 안개가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땅상어 제프가 안개 속에서 부활할 때 샘솟는 생명 효과가 팀원과 적에게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하이드라 - 샤티에 빙산 「얼어붙은 비행장」에서 경쟁 모드 진행 중 목표 지역 근처에서 처치될 때 조명이 잘못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게임 플레이 중 연결이 끊긴 후 재접속 시 문의 동기화가 어긋나는(문이 닫혀 보이지만 통과가 가능하거나, 열려있으나 통과할 수 없는 등)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하이드라 - 샤티에 빙산 「이단 유적」에서 목표 지역이 올라가거나 내려갈 때, 아담 워록의 궁극기로 부활한 팀원이 목표 지역 플랫폼 위에서 지형에 끼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목표 지역이 올라가거나 내려갈 때, 헬라의 협공 스킬로 부활한 토르나 로키가 목표 지역 플랫폼 위에서 지형에 끼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목표 지역이 올라가거나 내려갈 때, 땅상어 제프가 궁극기로 캐릭터를 삼키면 목표 지역 플랫폼 위에서 지형에 끼이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목표 지역이 올라가거나 내려갈 때, 윈터 솔져의 궁극기에 맞은 적이 목표 지역 플랫폼 위에 착지 시 데미지가 누락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경쟁 모드 라운드 전환 시 마지막 스테이지가 아닌 목적지로 이동할 경우, 차량이 목적지에 접근했을 때 유효 범위가 표시되지 않아 점령 유효 범위 판단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호송 및 종합 경쟁 모드에서 3라운드 진입 시 2라운드의 궁극기 에너지가 남아 이전되는 문제가 수정되어, 더 이상 에너지가 이전되지 않습니다.

 

히어로

  • 울버린이 「데드풀과 울버린」 코스튬을 착용했을 때 '최후 발악' 스킬 음성 외 다른 스킬 음성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타로드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MVP 애니메이션이 플레이된 후 결과 화면에서 효과음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린 리에가 신호를 보낼 때 관련 음성이 재생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블랙 위도우의 조준 감도 관련 설명문이 잘못 표기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블랙 위도우의 궁극기 에너지가 정상적으로 회복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일부 특정 상황에서 캡틴 아메리카의 궁극기가 정상적으로 종료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닥터 스트레인지의 포털로 인한 지형 파괴 시 궁극기 에너지가 잘못 회복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일시적으로 포털의 지형 파괴 집계를 비활성화한 상태로(지형 파괴 시 닥터 스트레인지의 공격으로 집계되지 않음), 본 버그는 향후 업데이트에서 해결될 예정이며, 공격력 집계 기능도 함께 활성화할 예정입니다.

PC

  • FSR 3 프레임 생성 활성화 기술로 해상도를 변경 시 메모리 누수가 발생해 모델이 흐려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콘솔

  • PlayStation 번들의 스칼렛 스파이더 코스튬을 착용하고 게임을 재시작 시 착용한 코스튬이 제대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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