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라이벌즈/뉴스

캡틴 마블 성우, '마블 라이벌즈' 참여 루머 부인

플레이아레나-마블라이벌즈 2024. 12. 26.

'캡틴 마블' 캐릭터로 여러 디지털 프로젝트에서 활약한 성우 에리카 린드벡(Erica Lindbeck)이 자신이 마블 라이벌즈와는 관련이 없다는 사실을 밝혀 팬들 사이에 다양한 추측과 이론이 제기되고 있다.

 

많은 팬들은 캡틴 마블이 곧 마블 라이벌즈에 추가될 것이라고 예상했으나, 린드벡의 발언으로 인해 이 캐릭터의 합류 시점이 한동안 지연될 가능성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레딧유저가 만든 가상의 캡틴 마블

 

린드벡의 해명과 루머 진화

 

에리카 린드벡은 최근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대해 직접 반응했다.

 

해당 게시물은 캡틴 마블이 마블 라이벌즈에 곧 합류할 것이며, 린드벡이 게임의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근거로 그녀가 관련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린드벡은 이에 대해 부인하며 다음과 같은 입장을 전했다:

 

“만약 내가 정말 이 게임에 참여했다면, 그 계정을 팔로우하지 않았을 겁니다.”

 

 

이 발언으로 미루어 보아, 캡틴 마블이 마블 라이벌즈에 추가되더라도 린드벡이 아닌 다른 성우가 이 캐릭터를 맡게 될 가능성이 커 보인다.

 

캡틴 마블은 마블 코믹스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로, 플레이어들이 이 캐릭터를 게임에서 보게 될 가능성은 여전히 높다. 하지만 린드벡이 이 루머를 부인하고 있다는 가정 하에, 팬들은 새로운 목소리로 캡틴 마블을 만나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마블 라이벌즈는 캡틴 마블 루머외에 유출된 정보를 토대로 휴먼 토치, 씽이 신규 캐릭터의 합류가 기정 사실화되고 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