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는 마블 라이벌즈에서 역할 고정 시스템을 도입하지 않은 이유를 공개했다.
"우리가 수집한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시스템은 꽤 안정적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원하는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하며 마블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개발팀은 역할 고정이 현재 고려 대상이 아니라고 분명히 했다.
"현 시점에서 역할 고정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은 없습니다. 팀의 목표는 팀업 스킬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통해 보다 다양한 팀 구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특히 경쟁 모드에서의 역할 고정에 대해 넷이즈는 이렇게 밝혔다.
"최근 경쟁 모드에서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다양한 조합이 등장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러한 재미있는 조합이 게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싶습니다."
한편, 크로스 프로그레션(플랫폼 간 데이터 연동)에 대한 진행 상황도 업데이트했다.
"크로스 프로그레션은 플랫폼별로 규정이 달라 해결해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현재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 중이며, 팀이 준비되면 가장 먼저 이를 플레이어들에게 알릴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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